골드 히어로 팩 – 포 아너
골드 히어로 팩으로 더 많은 영웅을 만나보세요! 이 팩에는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지닌 6명의 영웅이 들어있습니다. 센추리언 – 단검을 휘두르는 기사입니다. 검투사 – 삼지창과 소형 방패를 다루는 기사입니다. 하이랜더 – 클레이모어를 휘두르는 바이킹입니다. 샤먼 – 손도끼와 단도를 다루는 바이킹입니다. 시노비 – 쿠사리가마를 휘두르는 사무라이입니다. 아라무샤 – 두 자루의 카타나를 다루는 사무라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