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질라
Team-KYO와 Impress의 새로운 고질라 모험 월드에서 괴수의 왕을 만날 시간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고질라 영화를 선택하고 도시를 파괴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고질라의 분노를 피해 도망치거나 블록으로 이루어진 괴수 그 자체가 되어 도시를 파괴하는 등 나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