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장식 팩
좋아하는 계절 배경이 그립다면, 그런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습니다! Wingspan의 Seasonal Decorative Pack에서 여러분은 2021년에 등장한 7가지 계절 배경과 이 팩에서만 제공되는 새로운 아바타를 무제한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 DLC를 사용하면 언제든지 원하는 배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한여름이지만 겨울 배경을 쓰는 것도, 겨울에 부활절 배경을 쓰는 것도, 뭐든 새처럼 자유로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다음과 같은 배경에 대한 무제한 접근이 포함돼있습니다 - 발렌타인 데이 - 사쿠라 - 라마단 - 부활절 - 하지 - 할로윈 - 연말 Seasonal Decorative Pack 소유자만이 기존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아래의 아바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백조 - 녹색 꿩 - 사자 - 토끼 - 루살카 - 박쥐 - 순록 좋아하는 배경과 아바타를 선택하고 항상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이 콘텐츠는 다른 플레이어보다 유리해지는 요소가 없습니다. Decorative Pack을 구입하지 않았지만, Decorative Pack을 구입한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고 싶은 경우에도 멀티플레이를 문제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계절 배경도 이전처럼 주기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