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팩
이 무시무시한 복장들로 가장 공포스러운 꿈의 일부가 되어보십시오. 인육을 먹는 좀비 복장을 입으면 마주치는 사람들이 전부 걸음아 날 살려라 하면서 도망칠 것입니다. 최악의 악몽들을 하나로 합쳐놓은 듯한 소름 끼치는 슬래셔 복장도 추가됩니다. 그리고 공포 팩이니 만큼, 밤이 되면 달을 보며 울부짖고 싶어질지도 모르는 늑대인간 복장도 당연히 포함되어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