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어난 차가운 어둠
냉전 시대에 활동이 중단되어 버려진 무기 연구 기지에 문제가 발생하여 시베리아 황무지가 알 수 없는 재앙에 휘말렸습니다. 여기에 노출된 사람들은 피에 굶주린 맹목적인 살인마로 변해 버립니다. 라라는 점점 더 위험해지는 감염된 적들의 공세에 맞서 싸워야 합니다. 그들의 무기를 빼앗거나 상황에 따라 추가 장비를 만들고, 죽거나 죽여야 하는 치열한 생존 경쟁에서 버티십시오. 금방이라도 터질지 모르는 이 끔찍한 참사를 막거나 되돌릴 방법을 찾는 한편, 새로운 적들을 상대로 싸워 살아남고 새로운 챌린지를 완료하십시오. 라라가 근접 공격으로 받는 대미지를 줄여주는 우샨카 위장 무늬 복장, 막강한 보이드해머 샷건, 15장의 새로운 탐사 카드가 담긴 깨어난 차가운 어둠 카드 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