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키걸 팩
이 종합 차량 팩으로 겐키걸 스타일을 뽐내며 운전을 해보십시오. 슬픈 판다는 듄 버기를 몰고, 성난 호랑이는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고, 섹시 냐옹이는 특수한 스포츠카를 몰고 다닌답니다. 각 차량은 소유주의 취향에 따라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있고, 상당히 치명적인 물건도 달려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