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장비 꾸미기 번들
싱글 번들 하나에 9가지 텍스처로 제공되는 겨울 테마 꾸미기 액세서리 4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