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안나, 엘사, 올라프와 친구들의 고향인 아렌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겨울왕국 테마 월드에서 얼음 궁전을 지나 미지의 세계로 모험을 떠나세요!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고 퍼즐을 완성하여 보상을 획득한 다음 겨울왕국 노래를 즐기면서 성을 꾸며보세요! - Noxcrew 제작 Minecraft(2017)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Minecraft: Xbox One Edition(2014)과 호환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