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분식집
갑적스런 사정으로 분식집을 덜컥 떠맡게 된 주인공, 「차설화」. 하지만 정작 분식집은 손님 없이 한적하기만 하다... 침울해하던 것도 잠시, 분식집 다락방에 불쑥 나타난 수상한 포탈! 그 포탈을 통해 찾아온 자는 다름 아닌 이세계의 여왕님!? 자신을 소금 여왕이라 칭하는 그녀, 「필리아」에게 빙수를 대접하게 되고 그것을 계기로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지는데... "뭐 하고 있느냐, 빙삭공. 어서 빙수를 가져오거라" 평범한 분식집에서 시작되는, 여왕님과의 두근두근 빙수 연애담! ◆ 매력적인 두 명의 히로인!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두 히로인과의 달콤한 러브 코미디! 히로인의 매력을 더욱 돋보여주는 미려한 일러스트와 풀 보이스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아」: CV 미야케 마리에 / 정혜원 「주미라」: CV 이시하라 마이 / 장미 ◆ 캐주얼하게 즐기는 분식접 경영! 간단한 조작을 통해 요리 실력을 기르고, 레시피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가게의 인기를 높여 최고의 분식집 경영에 도전해보세요! ◆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멀티 엔딩!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맞이하게 되는 결말이 변하게 되며, 두 히로인의 관계는 당신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 후일담 에피소드 「필리아 애프터 스토리」 포함! 특정 엔딩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에피소드가 수록되어 더욱 풍부한 이야기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