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토사우루스: 공룡 카트
모든 연령대가 4명까지 즐길 수 있는 선사시대 카트 챔피언십에서 크레타시아를 돌며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공룡 친구가 되어 플레이해보세요! 심지어 신비로운 기간토사우루스와도 마주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싱 어드벤처는 공룡의 세계에서만 볼 수 있는 놀라운 장애물들과 파워업으로 가득합니다. 오블리비언 산에서 뜨거운 용암 분출과 같은 위험에서 벗어나거나 유명한 기간토사우루스의 힘을 느껴보세요. 지름길을 만드는 특별한 기술, 제트팩 부스트, 또는 경쟁자들을 물리칠 수 있는 방법을 확보하여 전력 질주하세요. 오토 스티어링 카트와 앤킬로사우루스 마주가 소리 내어 읽는 화면상의 텍스트를 포함한 모든 능력 레벨에 맞춰서 플레이 스타일이 제공됩니다. 15개의 트랙과 8개의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공룡 레이싱의 모든 세계가 펼쳐집니다. 그러니, 기간토사우루스의 식욕만큼 큰 빠르고 재미있는 파티를 위해 온 가족과 함께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