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심해 번들
바다에서 기나긴 밤을 보내는 동안 배를 우아하게 업그레이드하세요. 꿈꾸는 심해 번들에는 꿈꾸는 자의 티끌 수집가의 선수상 및 돛, 꿈꾸는 자의 티끌 등불, 해적 엠포리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대 코인 550개뿐만 아니라, 보너스로 전초 기지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000 골드도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