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건너 친구들 캐슬
이 흥미진진한 멀티플레이어 아케이드 플랫폼 게임에서 길건너 친구들 친구들과 함께 성벽을 등반하세요. 대포를 쏘고, 무지개에 올라타고, 끝없이 펼쳐지는 미로들을 빠져 나가세요. 협동 모드에서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훨씬 더 재미있어요! 함께 플레이하세요 협동, 크로스 플랫폼, 멀티플레이어 아케이드 게임! 혼자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뭐든지 더 재미있잖아요, 그렇죠? 몇 번이고 플레이하세요 수많은 함정, 플랫폼과 몬스터로 가득한 수천 개의 층. 타워를 질주할 때마다 장면이 새로 생성되어 매번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전부 수집하세요 잠금 해제 가능한 150개 이상의 캐릭터와 커스터마이징. 모자! 우스꽝스러운 모자, 예쁜 모자, 계란 모자 등 수많은 모자. 계절별 챌린지에서 플레이하세요 특별한 챌린지 이벤트에서 타워 등반 실력을 테스트하고 최고 점수를 두고 경쟁하세요! 상품을 획득하고 잔뜩 뽐내 보세요. 모든 타워를 잠금 해제하세요 트리하우스, 우주 공항, 눈 쌓인 정상, 우뚝 솟은 사탕 성을 모험하세요! 각 타워마다 독특한 세계, 메커니즘, 적들이 존재해요. 비밀은 절대로 없어요 하나도 없으니 찾으려고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