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
이 축제 플랫포머에서 크리스마스를 훔치는 즐거운 그린치 시간을 보내고, 그 과정에서 그린치의 작은 심장이 더 커지도록 도와주세요! 후빌의 모든 후들은 노래하고, 선물하고, 잔치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린치는 이 모든 것을 조금도 참을 수 없어요. 그린치와 그의 개 맥스가 후빌의 모든 선물을 훔치도록 도와주세요. 캐롤 가수의 성가신 노랫소리와 항상 열광하는 후들,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의 모든 반짝이, 트리밍, 덫을 피하려면 몰래 숨어 있어야 합니다. 다행히도 그린치는 몰래 숨어들 수 있는 산타 복장, 휘두를 수 있는 사탕 지팡이 올가미, 특별한 레이스 구역에 도달할 수 있는 빠른 스노보드 등 멋지고 끔찍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린치는 눈덩이를 던져 방해하는 성가신 생명체를 얼려버릴 수 있죠. 닥터 수스의 오리지널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은 화려한 비주얼, 최대 2명이 그린치와 맥스를 조종하는 로컬 멀티플레이어의 재미, 어린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된 컨트롤과 퍼즐이 특징인 그린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는 고전적인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