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 스토리
새롭게 임명된 숲의 수호자로서 갈라진 공동체를 통합하세요. 활기찬 섬을 탐험하며 침략자 부패에 맞서고, 거주민들에게 영감을 주고, 집을 재건하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랍니다. 과일 친구들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 준비가 되어 있어요! 숲에서 가장 어린 포도알인 콩코드가 수호자가 되어 섬을 재건하는 임무를 맡았어요. 덩굴에서 막 떨어진 포도알에겐 무척 부담스러운 일이죠... 적잖은 주민들이 그들이 처한 상황에 회의적이에요. 다행히 콩코드에겐 엘더베리, 라나, 후지와 같은 친구들이 있어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위험한 부패를 무찌르고, 다른 거주민들이 노력에 동참하도록 용기를 심어줄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숲은 당신의 집이에요. 일을 할수록 집은 더 좋게 변한답니다! 각 마을의 과일, 버섯, 개구리 주민들이 집을 완전히 파괴하려고 하는 부패의 위협에 맞서려 합니다. 이들을 한데 모아 친구들을 보호하고, 귀한 재료를 모으고, 이웃 간의 유대를 회복하고, 구조물을 복구하세요. 콩코드의 복구 작업을 돕고 공동체의 신뢰를 얻으세요. 주민들의 문제 해결을 도와주면 주민들도 기꺼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 거예요! 해야 할 일이 많아도 때로는 여유롭게 이 푸른 세상과 노동의 결실을 즐겨 보세요. 달콤하고 귀에 쏙 들어오는 섬의 음악을 감상하고, 숲의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편안하게 즐기고, 정원과 도서관을 관리하고, 모험을 하며 유쾌한 주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