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 마법사 전술
전투를 이끌다 보석 마법사 전술 은 여러 전투 역학과 익숙한 전술 게임 공식을 결합하고, 무작위로 생성 된지도는 싱글 플레이어의 재미의 시간을 만들기! 당신은 단지 적을 매싱에 대한 것이 아니라 전쟁에 참여할 것입니다 - 각 전투는 해결하기 위해 복잡한 퍼즐입니다. 지옥에서 기업 악마같은 무언가가 아래에서 솟아오른다. 그것은 악하고, 그들은 정장에 - 그들은 비즈니스 악마입니다. 그들은 기업의 손으로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정복해야합니다! 옴니 보석에 대한 진실을 찾기 위해 서사시 탐구에 젊은 인턴의 모험을 따르십시오! 다른 어떤 전쟁 게임 5 개국, 독특한 단위의 수십 - 사용할 수있는 특별한 기술을 각 - 보석 마법사 전술싸움에서 사용할 수있는 방법의 다양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 당신이 방금 얼어 진 강 보드의 가장자리에서 상대를 밀어, 그들을 줄에 그들을 마무리하고 피어싱 공격으로 그들을 마무리하거나 상대를 지배하기 위해 그들을 결합하는 불꽃으로 자신의 경로를 차단 - 그것은 당신이 군대를 얼마나 창의적으로 당신에게 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