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톡 주식회사
우주의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입니다. 당신은 < 보스톡 주식회사 >의 새로운 CEO입니다. 탐욕스러운 우주자본주의자로서의 최종 목표는 개같이 벌어서 정승같이 쓰는 더럽게 돈 많은 갑부가 되는 것입니다! 먼저 트윈스틱 액션으로 적이든 소행성이든 눈 앞에 거슬리는 것들을 모두 싹쓸이하여 종자돈을 모아야합니다. 돈이 어느 정도 모이면 행성에 착륙하여 채광, 테라포밍과 식민지화를 시작해야합니다. 수입이 생기는 대로 우주선을 업그레이드하고 무기를 제작하며 행성간 비즈니스를 설립하여 더욱 큰 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하세요! 주머니를 두둑하게 채우고, 태양계를 넘어 40개 이상의 행성을 점령하여 매니저들을 고용하고, 끝내주는 레트로 스타일의 미니게임을 플레이하고, 사악한 보스와 싸우며,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사운드트랙을 배경으로 신나게 (그렇습니다!) 더욱 많은 돈을 긁어 모을 수 있습니다. < 보스톡 주식회사 >... 부귀영화를 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