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텍 차고 팩
빈텍 차량 세트에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추가해, GRIP의 빈티지 자동차들의 품격을 높이고 새것만이 능사가 아님을 가르쳐 주십시오. 이 팩은 모든 빈텍 차량에 사용 가능한 새로운 차량 스킨, 추가 타이어 림 세트, 빈텍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추가 자동차 데칼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