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버 의상 팩
알라스카에서 스타일 있게 타보세요 특별한 도발과 애니메이션이 포함된 비버 의상 묶음. 나무를 조심하세요! 이 팩은 알라스카와 알프스 지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팩은 Steep 시즌 패스의 일부분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