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클럼지 러시
[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 그녀는 어디에도 없고 그녀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그뿐이다. 카붐! 폭발은 온 우주를 파괴했습니다. 누군가는 그것이...깨졌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ragtag 과학자 그룹의 도움을 받아 Roco는 들어오는 공격으로부터 배를 보호해야 합니다. 전략을 세우다 이 독특한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Roco가 목표를 달성하고 적의 파도를 파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두뇌는 당신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착륙할 위치와 적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수많은 상품 모든 경로를 차단하거나 긴 사선으로 몬스터를 안내합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타워와 장벽을 찾으십시오. [클럼지 러시] 왕관을 잡고 달려라 더 이상 지루하고 복잡한 튜토리얼, 게임 플레이 뉘앙스에 대한 30분짜리 설명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친구에게 "왕관을 잡고 달려라"라고 말하면 게임을 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간단한 규칙으로 즉시 경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책임입니다 레이스를 보다 역동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간단한 컨트롤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더 큰 웃음을 위해 두 다리를 따로 사용할까요? 아니면... 모든 플레이어를 얼음 조각으로 만들거나 가짜 왕관을 던질까요? 당신은 스모 또는 산타 클로스로 플레이 하시겠습니까? 컨트롤, 23가지 종족 수정 중 하나,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챔피언을 위한 가장 중요한 스킨을 선택하세요! 각 트랙은 고유합니다. 전략적으로 배치된 양떼, 꼬인 소용돌이 또는 토네이도의 힘을 가진 작은 풍차 - 이것들은 당신의 종족을 엉망으로 만들 많은 미친 장애물 중 일부일 뿐입니다. 각 트랙은 47개의 고유한 세그먼트 풀에서 무작위로 생성됩니다.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친근한 그래픽과 간단한 규칙으로 클럼지 러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닌 친구들과 추격하시겠습니까? 아이들과 놀아요? 아니면 그냥 쉬세요? 기다리지 말고 게임패드를 들고 달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