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엣 캐릭터 팩
록하임을 사정없이 박살낼 무시무시하고 공격적인 여성 암살단이 포함된 '브로엣 캐릭터 팩'을 지금 받으세요! 제트, 리타, 패티, 닉스는 오래된 옛 록스타들을 부활시킬 불굴의 의지로 무장한 무시무시한 4인조입니다! '브로엣 캐릭터 팩'과 함께 '머로더 헬멧 팩'도 받으세요. 로드 워리어, 전기톱, 스팅어, 교통 꼬깔이 포함된 끝내주는 헬멧으로 브라더스와 브로엣을 꾸며 보세요! (교통 꼬깔은 누구나 쓰고 싶어하는 필수 아이템이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