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역자 팩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 팩에서 자신에게 잠재된 반항 정신을 펼쳐보십시오. 매끄러운 스타일과 빡빡한 핸들링이 특징인 소형 스포츠 쿠페와 엔진 출력을 높인 50년대 개조 차량 등 신규 차량 2대로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비토는 가죽 및 스타디움 점퍼를 포함해 신규 슈트 2개를 입고 자신의 반항적인 모습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