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하드라인 프리미엄
배틀필드 하드라인 멤버십으로 더 차지하고 더 강해지세요. 프리미엄은 모든 확장팩 4개, 12개의 배틀팩, 독점 아이템 등을 전달하며 배틀필드를 확장합니다. 콘텐츠만으로도 굉장히 가치 있지만, 멤버로서의 추가 혜택도 있습니다. 멤버라면 대중보다 2주 먼저 확장팩을 이용할 수 있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라는 것을 자랑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멋진 프리미엄 전용 위장, 패치 등으로 고유한 배틀필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뿐이 아닙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특전도 있으니,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