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블럭 씨어터
파괴, 포획, 배신. 고양이의 관객이 될 수밖에 없었나요? 이런, 당신은 지금 배틀블럭 씨어터의 문을 연 겁니다! 일단 악의 기계 고양이에게 갇혀있던 친구를 구하는 임무를 시작하면 다시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정신을 혼란스럽게 만들며 배신이 난무하는 이야기에서 배틀블럭 씨어터의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수백 개의 레벨에서 전투를 벌이며 몰두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