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리용 사령관 코스튬
배리가 군복을 맵시있게 입어 남자로서의 매력이 돋보이는 스페셜 의상! ※ 캠페인 모드/레이드 모드 어디라도 이용 가능합니다. ※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피소드 1」과 「호환팩」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