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 범바디어 대형 번들
이 폭발적으로 광활한 배럴 범바디어 번들로 불을 마음껏 지르세요. 전체 배 세트(수집가의 아이템 포함), 무기, 의상, 화장, 탱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