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 하란 습격자 번들
바이킹은 좀비에 맞선 적이 없다고요? 잘못된 지식은 정정하는 게 좋겠군요. 하란에 그 선례가 있는 듯하니까요. 바다에서 떠오른 한 고대 북유럽인이 있군요. 고대 북유럽인이라니 그게 누구냐고요? 당연히 바로 당신이죠! 그 어느 때보다 멋진 모습을 한 당신 말이에요. 그동안 헤쳐오신 역경에 비해 좀비 몇 마리가 대수겠어요? 전쟁과 대학살, 약탈… 하란은 당신의 정복을 기다리는 수많은 장소 중 하나에 불과하죠. 저희가 도와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