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 야가: 마녀의 사원
시베리아 황무지 깊은 곳에는 아무도 들어가지 않는 숲이 하나 있습니다. 소련 탐사대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 곳이죠. 라라는 실종된 사람을 찾아 마녀의 계곡에 들어가지만, 설명할 수 없는 악몽을 경험하게 됩니다. 정말로 마녀 바바 야가가 숲에 있는 걸까요? 아니면 그저 신화일 뿐일까요? 3시간 가량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가 제공되며, 새로운 적들을 만나고, 새로운 무덤을 탐험하며, 오랫동안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를 풀고, 고대의 악마와 맞서십시오. 새로운 복장과 새로운 활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