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쿠무쿠 놀이
망각의 골짜기에서 가장 꼭 껴안아주고 싶은 털복숭이 주민으로 차려입으세요! *이 아이템은 집 앞에 있는 파란색 수령 상자에서 수락하면 수납장에 나타납니다. *모자는 헤어스타일을 선택해서 쓸 수 있습니다. *옷은 집에 있는 거울이나 수납장을 사용해서 갈아입을 수 있습니다. *이 의상을 만들 때 무쿠무쿠는 전혀 해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