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부품 "미스터 라쿤"
라쿤 시티에서 유명한 미스터 라쿤이 지금껏 보지 못했던 귀여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지역 포수들이 무기에 달기 시작하면서 인기가 급상승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 내 상인에게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맞춤형 부품을 특정 산탄총에 장착하여 게임 내 무기를 개성 있게 꾸며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