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장난감 상자 팩 미리보기
Crackdown 2의 프리미엄 장난감 상자 팩을 미리 맛보십시오! 차량 술래잡기 모드와 권능의 열쇠 모드로 대혼란의 복수를 펼치며 프리미엄 버전을 구입한 플레이어와 협동 게임을 해보십시오. 프리미엄 장난감 상자 팩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특수분대 헬기, 슈트 추진기, 새 요원 방어구 색깔 및 차량 술래잡기 모드 등 수많은 즐거움과 보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