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사메 슈텐도지 세트
공격을 막아내 검을 강화시켜 카운터를 치는 탱커 '무라사메'의 슈트 스킨을 포함한 총 5가지 코스메 아이템을 수록. 양 어깨에 도깨비를 거느리는 슈텐도지! 코스메 아이템을 장비해, 마치 도깨비와 같은 위세로 적을 쓸어버리자! 【상품 내용】 ・무라사메 슈텐도지 세트 슈텐도지(무라사메: 엑소 슈트 스킨) 도깨비 블레이드(스티커) 가부키(감정표현) 포기하지 마!(스탬프) 꼬마 붉은 도깨비(장식) ※세트에 포함되는 상품은 다른 세트 상품 또는 단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엑소 슈트 스킨, 스티커, 장식은 슈트의 외형만을 변경하는 아이템입니다. ※감정표현, 스탬프는 커뮤니케이션 휠을 커스텀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추가 콘텐츠를 입수한 경우, 타이틀 화면에서 게임 안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게임 안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콘텐츠는 구매한 Microsoft 계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 그룹 관리자가 추가 콘텐츠를 구매해도 패밀리 구성원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