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 샷 팩
엘리트 장비가 가득한 머니 샷 팩으로 당신은 Ultor's의 치명적 팜므파탈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에지 있는 킬힐과 온 몸을 감싸는 전신수트를 입고 Ultor jet bike를 타고 적의 구역에 진입하세요. 목표물을 확인, 조준하고 고성능의 커스텀 스나이퍼 라이플로 저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