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 리벤지 빅 번들
로열 리벤지 빅 번들에는 전체 배 세트(수집가의 아이템 포함)와 무기, 바르보사 선장 의상 세트, 레드 의상, 반항적인 잡종개 애완동물 및 선장이 있는 배에 장식할 그림 3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