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의 주화 & 난이도 「어려움」
구입 특전으로 밖에 구하지 못하던 주화가 드디어 배포! ・특수한 효과를 가진 주화가 아이템 박스에 추가됩니다. 주화는 아이템 슬롯 내에 소지함으로써 효과가 발동됩니다. (※1)(※2) -만물의 주화 : 데미지 감소, 공격력과 위축시키는 효과 강화 ・난이도 「어려움」이 선택 가능하게 됩니다.(※3) ※1 주화를 복수 소지하면, 효과는 중복 발동 됩니다. ※2 게임 본편과 「Not A Hero」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게임 본편의 고난이도의 게임모드이며 본래 게임 본편을 1회 클리어 함으로써 개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