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키나 의상 「스포츠 믹스 코디」
다운로드판 구매 특전 마키나 의상 「스포츠 믹스 코디」입니다. 타이틀 화면의 「다운로드 콘텐츠」를 선택한 후, 마키나 의상 「스포츠 믹스 코디」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