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소셜-로드 의상
10시에 비즈니스 미팅이 있는데 10시 30분에 이겨야 할 전투가 있을 때 스타로드의 소셜-로드 의상을 미리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