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스의 선택 팩
마르스의 선택 팩에는 새로운 멀티 플레이 모드, 5개의 멀티 플레이 지도및 1개의 새로운 검투사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뜰, 불 폭풍, 조선소 등 3개의 생존 모드 지도에서 닥쳐오는 죽음을 물리치십시오. 피라미드 및 오벨리스크 등 새로운 검투장 모드 지도에서는 이집트의 심장부에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군단병 검투사 스킨으로 콜로세움에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