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와 머저리
자신의 능력보다 더 많은 능력을 원하시는 분을 위해 마녀와 머저리 팩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마을 최고의 마스코트인 핫도그처럼 입고 다닐 수도 있습니다. 그냥 적이 배고프지만 않기를 바라세요. 아니면 살금살금 뒤로 돌아가서, 닌자처럼 쏴버리시던가요. 광륜과 뿔은 인간의 외설적인 면과 멋진 면을 나타낸답니다. 혹시 내면에 잠자고 있는 마녀성을 나타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가서 옷을 입고, 빗자루를 타고 하늘을 날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