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 복장: "아크레이 보안관"
거리의 치안은 그가 지킨다! 레온 전용 복장으로 「보안관」이 등장 혼란이 극에 달한 라쿤시티에서 정의와 질서를 되찾자. ※ 「복장」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본 콘텐츠는 Extra DLC Pack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중복구입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