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온 복장: "느와르"
마치 필름 누아르같이 스타일리시하게 살아남아라. 하드 보일드한 레온 전용 복장 「느와르」가 등장. 이 복장으로 갈아입는 것으로 게임화면도 복고풍의 모노크롬 영화조로 변화한다. ※ 「복장」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본 콘텐츠는 Extra DLC Pack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중복구입에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