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모드 캐릭터: 알버트 웨스커
시리즈 사상 최대의 흑막 「알버트 웨스커」가 레이드 모드에서 사용 가능! 전용 스킬 「회피 취소」를 구사해 초월한 신체 능력으로 적을 농락하라! ※본 콘텐츠은 레이드 모드 전용 콘텐츠입니다. ※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피소드 1」과 「호환팩」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레이드모드란 Hack&Slash에 특화된 추가 모드로 본편 콘텐츠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