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모드 과거의 맵 팩
레이드 모드에 새로운 미션이 추가! 「BIOHAZARD REVELATIONS」의 「퀸・제노비아 홀」 등, 시리즈 경험자에게는 그리운 4 스테이지 × 3 난이도, 총 12개의 엄선된 미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 본 콘텐츠는 레이드 모드 전용 컨텐츠입니다. ※ 본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에피소드 1」과 「호환팩」의 콘텐츠가 필요합니다. ※ 레이드 모드란, Hack&Slash에 특화한 추가 모드로 본편 콘텐츠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