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어퍼 팩(특대)
※이 상품은 1번만 구매할 수 있으며, 여러 번 구매할 수 없습니다. '용과 같이8'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카스가나 키류를 비롯한 캐릭터의 레벨을 1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과 각종 스테이터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팩입니다. 수록 내용 ・레벨 어퍼(한정품)×20 ・피지컬 어퍼(한정품)×5 ・멘탈 어퍼(한정품)×5 ・어택 어퍼(한정품)×5 ・가드 어퍼(한정품)×5 ・매직 어퍼(한정품)×5 ・매직 가드 어퍼(한정품)×5 ・스피드 어퍼(한정품)×5 *레벨 어퍼를 1개 사용하면, 사용한 캐릭터의 레벨을 1 상승시키기 위해 필요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필요 경험치가 적을 때 사용하면 아이템으로 얻는 혜택이 낮아지니 주의해 주십시오. 또한, 이 아이템으로 오르는 것은 레벨뿐이며 잡 랭크는 오르지 않습니다. 레벨이 상한(Lv.99)에 도달한 캐릭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피지컬 어퍼, 멘탈 어퍼, 어택 어퍼, 가드 어퍼, 매직 어퍼, 매직 가드 어퍼, 스피드 어퍼를 1개 사용하면, 사용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스테이터스가 최대치에 도달한 캐릭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