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블릭 코인 스타터 팩
라이더스 리퍼블릭 800 인게임 크레딧. 이 크레딧을 사용해 이국적 키트 및 스포츠 애드온을 잠금 해제하거나, 라이더를 위한 추가 꾸미기 아이템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