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과거의 전사
봉건 시대 일본의 전사와 거대 로봇물 애니메이션에 영감을 받은 벤처(닌자)와 호크아이(장군)의 조합을 위한 특별한 커스텀 블럭과 분위기를 살린 스킨의 세트로 여러분의 로봇은 시대를 대표하는 모습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