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어드벤처 번들
자연이 부르고 있어요. Spirit of the North 및 No Place Like Home이 포함된 따뜻한 어드벤처 번들에서 흘러나오는 노래를 따라가 보세요. 황홀한 지역을 탐험하고 깨끗하게 청소하세요! 아늑하고, 따뜻한 이 두 개의 유쾌한 어드벤처 게임과 함께 말이죠. No Place Like Home - No Place Like Hom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No Place Like Home은 귀엽고 편안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엘렌 뉴랜드라는 소녀가 되어 화성으로 이주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지구에 남아 있는 할아버지 댁을 방문하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엘렌은 할아버지는 실종됐고 할아버지의 농장이 최근에 파괴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Spirit of the North: Enhanced Edition - “스피릿 오브 더 노스 - 인핸스드 에디션”은 싱글 플레이어 3인칭 어드벤처 게임으로 아이슬란드의 신비로운 풍경을 배경으로 하며, 북유럽의 다양한 전설에서 스토리의 영감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