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서바이브 특별 지원 장비 팩
※본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매의 제품판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판 패치 적용이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 후에 이용하여 주십시오. [수록 내용] ・SP 지원 장비: 몬스터에게 장비시키면 【매 턴마다 SP 회복, 전투 서포트+】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는 SP 지원 장비. ・방어 지원 장비: 몬스터에게 장비시키면 【모든 상태이상 내성, 대미지 경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는 방어 지원 장비. ・빛의 스킬 장비: 몬스터에게 장비시키면 【빛 속성 대미지를 주고 그 대미지의 일부를 HP로 흡수한다】의 효과를 가진 기술 「세인트 너클」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빛의 스킬 장비. ・어둠 스킬 장비: 몬스터에게 장비시키면 【어둠 속성 대미지를 주고 낮은 확률로 혼란 상태로 만든다】의 효과를 가진 기술 「디스트로이 캐논」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어둠의 스킬 장비. 를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