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 지니 팩
지니 팩으로 자신에게 맞는 레이싱을 경험하세요! 이 팩 구성: - 지니 해제를 위한 조각 10개 - 지니의 ""나 같은 친구"" 레이싱 의상 1개 - 지니의 ""3 W1SHS"" 번호판 1개 - 지니의 ""AMETHYST RIKENMAN"" 휠 세트 1개 - 지니의 ""DP1 MOTORSPORT 504M"" 카트 윙 1개 여러분의 인벤토리에 1개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이 있는 경우 해당 아이템은 현재 시즌의 시즌 코인으로 전환됩니다.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와 픽사 세계를 테마로 고속 서킷에서 펼쳐지는 캐릭터 기반의 전투 레이싱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