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럭스 업그레이드
※이 상품이 포함된 다른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의 추가 콘텐츠입니다. 스탠더드 에디션을 디럭스 에디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인기 캐릭터가 고로 해적단의 선원으로 추가되며, 해적선 '고로마루'의 외관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선체 파츠, 마지마의 코디네이트 아이템, 가라오케곡, BGM 추가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수록 내용 '레전더리 해적 크루 팩' ・최강 해적 크루 세트 ・혼은 함께! 거물 지원 부대 세트 '레전더리 코디네이트 팩' ・의상 셋업 세트 ・스페셜 티셔츠 세트 '고로마루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팩' ・키류 카즈마 디자인 커스터마이즈 세트 ・카스가 이치반 디자인 커스터마이즈 세트 ・도지마 다이고 디자인 커스터마이즈 세트 ・RGG Studio 디자인 커스터마이즈 세트 '가라오케곡 & BGM 추가 팩' ・가라오케 추가곡 ・BGM 변경 아이템 'CD' 스페셜 세트 ※본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 판매하는 『용과 같이8 외전 Pirates in Hawaii』 본편이 필요합니다. 또한, 최신 패치 적용이 필요할 경우에는 업데이트 후에 이용해 주십시오. ※'레전더리 해적 크루 팩'은 본편 2장에서 주인공의 해적선 강화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레전더리 코디네이트 팩'은 본편 2장의 코디네이트 요소 개방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고로마루 스페셜 커스터마이즈 팩'은 본편 2장에서 주인공의 해적선 강화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곡 & BGM 추가 팩'은 본편 1장의 스마트폰 획득 이벤트 후에 수령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로 획득한 선원, 코디네이트, 고로마루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아이템 'CD'는 위업 챌린지 등의 달성 목표 항목에 포함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