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 - 드래곤슬레이어 멀티플레이어 확장은 새롭고 독특한 맵에서의 하이 드래곤 전투를 추가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3명이 등장합니다: 에이바 스카이워쳐(Avvar Skywatcher), 치명적인 음악의 거장(Virtuoso), 그리고 동부 해역의 레이더 여왕 이사벨라(Isabela)까지. 요원을 준비하고 전투를 치러 전설적인 드래곤 슬레이어가 되세요!